고객지원
고객지원

네임서버

1차 : cns1.hostcocoa.com

2차 : cns2.hostcocoa.com

3차 : cns3.hostcocoa.com

4차 : cns4.hostcocoa.com


TEL : 070-8740-4275

E-mail : so2815@naver.com

업데이트 소식[UPDATE] 입력폼 기능 추가, 비밀번호 잠금 페이지 등 업데이트 소식

애드리빙
2021-04-28



입력폼, 이메일과 국제번호 수집도 가능해요

👆입력폼에 이메일 항목이 생기고
작성자가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작성한 내용을 보내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제 작성자도 입력폼이 잘 접수 되었는지
어떤 내용을 입력 했는지 확인할 수 있겠죠?

✌입력폼 전화번호 항목을
국제번호 형식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82
대만은 🇹🇼+886

이렇게 전화번호 앞에 국제번호를 설정해서
정확한 전화번호를 입력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 채널로 고객과 소통해 보세요🤳

아직 사이트에 고객과 상담할 창구가 없다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과 1:1 채팅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사이트 우측 하단에 위치한 톡상담 버튼으로
고객은 카카오톡 상담을 시작할 수 있고💬
관리자는 채널 관리자 센터에서 답변 할 수 있답니다.

[관리 > 환경설정 > 실시간 상담 설정]에서
카카오톡 채널 상담을 사용해 보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페이지를 볼 수 있게🤫

페이지 접근 권한을 주는 방법은
로그인 사용자만, 특정 그룹만, 소유자만
이렇게 다양한 설정이 있었는데요.

또 하나의 방법!🤨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만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디자인모드 > 메뉴 설정 > 접근 권한]에서
페이지 비밀번호를 설정해 보세요!



업데이트 릴리즈 노트 2021-04-28

  • 디자인 모드
    • 입력폼 > 입력폼 작성자에게 이메일 발송 기능 추가
    • 입력폼 > 국제 전화번호 선택 기능 추가
    • 메뉴 설정 > 비밀번호 입력 시 접근 가능 기능 추가
    • 대만/일본 폰트 3종(Seto, 粉圓, 時間機器) 추가
    • 게시판, 지도게시판 > 댓글 수정시 비밀댓글 여부 수정 가능하게 개선

  • 사이트 관리
    • 실시간 상담 설정 > 카카오톡 채널 채팅 추가
    • SMS/알림톡 설정 > 알림톡 발송내역 > SMS 우회발송/실패 건 안내
    • 회원 내보내기 파일양식 구매평, 문의 수 추가
    • 에이스카운터 서버 사이드 API 적용
    • 구글 애널리틱스(GA) 서버 사이드 API 적용
    • 소셜 로그인/API 설정 > 카카오싱크 > 카카오톡 앱에서 카카오 로그인만 사용 옵션 추가

  • 쇼핑
    • 주문서 > 주문상태가 표시되도록 개선
    • 배송방법 > 직접배송일 때 옵션에 따른 배송비 착불 표기 개선
    • 상품별 매출 통계 > 상품단위/옵션단위 취소/환불 금액 개선
    • 마이페이지 > 주문서 배송지 조회 및 수정 보안 이슈 개선
    • 나이스페이 취소 사유 전달 문제 개선
    • 네이버페이 문의 삭제시 아임웹 문의도 삭제되도록 개선


사업자등록번호 : 106-04-806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5-서울용산-00950 호

T. 1566-5733  F. 02-6499-3299

이메일: so2815@naver.com


고객지원 : 문의게시판 또는 유선전화

운영시간 : 평일 AM 10:00 ~ PM 18:00(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AM 11:30 ~ PM 1:00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173 삼창프라자빌딩 1539호

고객지원 : 문의게시판 또는 유선전화

운영시간 : 평일 AM 10:00 ~ PM 18:00(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AM 11:30 ~ PM 1:00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173 삼창프라자빌딩 1539호

T. 1566-5733  F. 02-6499-3299

이메일: so2815@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 106-04-806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5-서울용산-00950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