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안내] 11/01 (금) 주문관리v2 접속 문제 발생 안내 (조치완료)
안녕하세요, 애드리비입니다.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2024년 11월 01일(금) 아임웹 주문관리v2 접속의 간헐적 지연 이슈 확인되어 담당부서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정상 조치 진행되었으며, 발생한 상황에 대한 이슈내용에 대해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해당 현상으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구매자의 구매엔 영향을 주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곘습니다.
사이트 운영관련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객 숙여 사과드립니다.브라우저 새로고침 후 접속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 활용하기] 가이드를 참고하여 브라우저 캐시삭제 후 다시 접속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 애드리빙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삼창프라자빌딩 1539호
사업자등록번호 : 106-04-80687 조회하기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5-서울용산-00950 호
T.1566-5733 F.02-6499-3299 E.so2815@naver.com
고객지원 : 문의게시판
운영시간 : 평일 AM 10:00 ~ PM 18:00(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AM 11:30 ~ PM 1:00
test
안녕하세요, 애드리비입니다.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4년 11월 01일(금) 아임웹 주문관리v2 접속의 간헐적 지연 이슈 확인되어 담당부서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정상 조치 진행되었으며, 발생한 상황에 대한 이슈내용에 대해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해당 현상으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구매자의 구매엔 영향을 주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곘습니다.
사이트 운영관련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객 숙여 사과드립니다.
브라우저 새로고침 후 접속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 캐시 비우기 및 강력 새로고침 활용하기] 가이드를 참고하여 브라우저 캐시삭제 후 다시 접속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