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예약 환경설정하기


예약 환경설정이란?

결제방법부터 예약 방식, 예약 가능한 날짜(또는 기간), 비회원 예약 불가, 자동취소, 환불 기준 등 숙박/객실 등 예약에 필요한 기본적인 환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설정항목에 따라서는 예약 환경이 크게 달라질 수 있기에 가능한 본 환경설정을 먼저 작업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설정 변경 후에는 반드시 저장을 눌러야 실제 사이트에 반영됩니다.


설정항목

입금계좌 및 PG설정

입금 받을 계좌 설정 및 전자결제(PG)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제 설정 링크를 클릭해 상세 등록/설정합니다.

예약 방식 선택

예약 방식을 1박 또는 1일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 일자

오늘을 기준으로 예약 가능한 날짜(기간)을 설정합니다. 당일 예약은 불가한 경우 아래 당일 예약 불가를 체크합니다.

기타 예약 설정

  1. 비회원 예약 불가 : 비회원 주문이 불가하도록 설정합니다.
    주의 : 이 설정을 활성화 하는 경우 쇼핑 환경설정에도 동시 적용됩니다.
  2. 예약시 이메일 받지 않기 : 예약 과정에서 이메일을 받지 않습니다.
  3. 언어 사이트별 구매평/문의 분리 : 이 기능을 사용하면 상품 상세페이지 구매평, 문의 목록에 동일한 언어의 구매평 및 문의만 보여지게 됩니다.
    주의 : 글로벌 버전 사용 시 적용되며 2018년 6월 21일자 작성된 구매평 및 문의에 한해 동작합니다.


자동취소 설정

입금 대기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입금대기 시간이 초과되면 예약이 자동 취소됩니다.


환불기준

예약 취소 시 환불기준을 설정합니다. 직접 지정하거나 미리 설정된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폼 관리

결제 페이지에서 구매자로부터 추가 정보를 입력받길 원하시는 경우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