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배송 발송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새로운 주문을 확인하고, 택배 발송 후 발송처리할 수 있습니다. 발송처리를 완료하면 주문자에게 관련 알림이 자동으로 메일 또는 SMS(사용시)로 발송됩니다.


처리방법

  1. 사이트 관리자 메뉴에 접속합니다.
  2. 왼쪽 관리 메뉴에서 [쇼핑 > 주문관리]를 클릭해 이동합니다.
  3. 주문관리 페이지 상단 신규주문 탭에서 새로운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발송할 주문 건을 마우스로 선택합니다.

  5. 운송장번호 항목에서 택배사를 선택하고, 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6. 발송처리 팝업창이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참고: 만약 어떤 이유로 발송처리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 다음 그림처럼 왼쪽 상단 발송처리 버튼을 클릭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

  7. 주문관리 페이지 상단 배송중 탭을 클릭해 발송처리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택배 기사님 배송완료 처리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건은 배송완료 탭으로 이동됩니다.


관련 도움말

사업자등록번호 : 106-04-806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5-서울용산-00950 호

Copyright© Adliving. All right reserved. 


고객지원 : 고객지원 게시판

운영시간 : 평일 AM 10:00 ~ PM 18:00(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AM 11:30 ~ PM 1:00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173 삼창프라자빌딩 1539호

고객지원 : 고객지원 게시판

운영시간 : 평일 AM 10:00 ~ PM 18:00(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AM 11:30 ~ PM 1:00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173 삼창프라자빌딩 1539호


사업자등록번호 : 106-04-8068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5-서울용산-00950 호

Copyright© Adliving. All right reserved.